피파 주관하는 경기

 피파에서 주관하는 제 22회 손흥민 이적 FIFA WORLD CUP. 이러면 대한민국 한국의 우루과이, 가나, 포르투갈과의 운동은 몇월며칠에 주최가 되는걸까?

짜잔 2022 카타르 월드컵 한국 일정은 위와 같다.

11월 24일 오후 10시에 우루과이와의 첫경기가 있고 11월 28일 오후 10시에는 2022 카타르 월드컵 한국 가나와의 스포츠가 기다리고 있다.

마지막으로는 H조 막경기 12월 3일 아침 12시에 포르투갈과의 매치가 있는데 이 스포츠에서 16강 전진 여부가 결정될것 같다.

솔직히 빡센 조이긴 하다.

우루과이도 남미의 위장된 강호이기도 하고 옛날에 우리가 진 적도 있고 이외에 포르투갈은 뭐 말 안해도 고속도로 2022 카타르 월드컵 조편성은 위와 같다.

그룹 A에 주최국이랑 네덜란드, 세네갈, 에콰도르. 그룹B에는 잉글랜드, 미국, 이란, 웨일즈 그러고 보니까 2022 카타르 월드컵 한국 이란 빼고 영어권 나라들이 다 같이 묶였다.

그룹C에서는 아르헨티나, 폴란드, 멕시코, 사우디아라비아 그룹D는 프랑스, 덴마크, 튀니지, 호주 그룹E에서는 스페인, 독일, 일본, 코스타리카 그룹F는 벨기에, 캐나다, 모로코, 크로아티아 그룹G는 브라질, 세르비아, 스위스, 카메룬이다.

그룹H조에는 한국이랑 포르투갈, 가나, 우루과이 이 네 국가 중에서 나는 개인적으로 우루과이랑 포르투갈이 16강에 올라갈 것으로 예측한다.

2022 카타르월드컵 명단도 같이 올려본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BTI PJ 차이

복원 기사